Voucher

PR/Marketing

트레이드스쿨 선정분야 ‘홍보/광고’

기업/제품/브랜드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홍보 및 광고 지원

글로벌 이마켓플레이스 진출 및 마케팅, 기업/제품/브랜드 관련 TV·PPL, 신문·잡지 홍보/광고, SNS·검색엔진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IMC 마케팅 등 광고 매체를 활용한 홍보/광고 분야 전반에 걸친 서비스

글로벌 e-Marketplace 진출 및 마케팅

글로벌 e-Marketplace

Alibaba
ebay
Amazon
Shopee
Kmall24

판매대행

판매대행 신청 및 문의 ❯ 상품시장성 검토 ❯ 상담 및 협의 ❯ 계약체결 ❯ 상품페이지 번역 / 제작 ❯ 상품등록 ❯ 홍보, 검색엔진 바이럴 마케팅 ❯ 판매관리 배송, CS ❯ 정산 및 구매확인서 발행 ❯ 판매대금 결제

교육/컨설팅

진출교육

  • 글로벌 마켓 특성 이해
  • 가상계좌 생성 및 회원 가입
  • 상품 등록 및 물류 시스템
  • 프로모션 및 마케팅 전략

컨설팅 지원

  • 콘텐츠 및 영문 번역 검토
  • 검색엔진 최적화 검토
  • 론칭 프로모션 기획
  • 프로모션 및 마케팅 기획

교육 기간 입점 지원

  • 회원 가입 및 상품 등록 문제
  • 리스팅 물품 콘텐츠 준비
  • 경쟁력 있는 판매 가격 설정
  • 주력상품 선정 및 전략

계정 점검 서비스

  • 상품 판매 추이 분석
  • 프로모션 전략 기획
  • CPC 키워드 광고 분석 및 수정
  • 쿠폰 및 이벤트 활용 제안

온라인 마케팅 및 홍보 광고 전략

콘텐츠 최적화

  • 효과적인 매출 증진을 위한 상품별 콘텐츠 기획 및 적용
  • 제품 번역의 현지화
  • 이미지 및 상세 페이지 구성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

  •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패턴 예측
  • 키워드 수집 및 활용
  • 구매 전환 데이터 분석 및 적용

마케팅 최적화

  • 플랫폼 내부툴을 활용한 프로모션
  • Sponsored Product 키워드 광고
  • SNS 활용 및 리뷰 마케팅

2019 경기도 FTA 활용지원센터 주관 글로벌 온라인 B2C 판매 지원 사업 수행기관 ㈜트레이드스쿨

주식회사 트레이드스쿨은 2019년 경기 FTA 글로벌 B2C 온라인 플랫폼 판매 지원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초보기업 20개사’, ‘유망기업 40개사’의 글로벌 이마켓플레이스를 통한 해외진출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밀착 협업을 통한성공적인 해외판로 개척

초보 기업
판매대행 사업

수행사 진행
  • 참여 기업 제품 시장 조사
  • 상품 번역 및 상품 등록
  • 프로모션 및 키워드 광고 진행
  • 월별 보고서 작성 및 판매 전략 개선
참여 기업 진행
  • 제품 국문 및 영문 콘텐츠 제공
  • 상품 공급가 및 판매가 수행사와 협의 후 결정
  • 상품 전달

유망 기업
심화 교육

수행사 진행
  • 마켓 전문가의 아마존 심화 교육 진행 총 4회
  • 교육 이후 컨설팅 1회 진행을 통한 문제점 개선
  • 방문,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한 업체 서포트
참여 기업 진행
  • 심화교육 필수 참여
  • 아마존 US 계정 생성, 상품 등록
  • 상품 발송
  • 프로모션 및 키워드 광고 진행

무료 컨설팅
지원

수행사 진행
  • 주기적인 계정 검토 및 진행 현황 평가 후 컨설팅 진행
  • 해당 사업 담당인력의 상시 지원 방식 적용
  • 입점 이후의 모든 과정 검토 및 지원 가능
참여 기업 진행
  • 제품 국문 및 영문 콘텐츠 제공
  • 상품 공급가 및 판매가 수행사와 협의 후 결정
  • 상품 전달

초보 기업 판매대행 사업 진행 프로세스

  • 1. 판매 상품 선정

    경쟁력을 갖춘 제품 선별

    제품의 경쟁력을 최우선으로 고려
    빅데이터 활용한 시장조사를 통한 제품 선정
    판매 가격 및 향후 입점 플랜 수립

  • 2. 맞춤형 콘텐츠 제작

    콘텐츠 최적화

    각 업체 별 콘텐츠 리뷰
    콘텐츠 최적화 진행
    브랜드 등록 여부에 따라 동영상 및 상세 이미지 활용

  • 3. 상품 FBA 입고

    FBA 물류 서비스 활용

    Prime 마케팅 (미국 전 지역 2일 무료 배송)
    신속하고 정확한 물류 시스템 활용
    안정적인 재고 관리 및 예측

  • 4. 인 하우스 마케팅

    맞춤형 마케팅

    아마존 Deal 참여
    CPC Keyword 광고 운영
    Early-Reviewer Program
    기념일 및 시즌 별 프로모션 기획

유망 기업 아마존 입점교육 진행 프로세스

  • 1. 아마존 개괄 교육

    아마존 및 목표 고객 이해

    아마존 플랫폼 이해
    아마존의 주 고객층 분석
    가상계좌 생성 및 회원 가입 실습 진행

  • 2. 상품 등록

    카테고리 승인 및 상품 등록

    카테고리 승인 방법 안내
    아마존 상품 등록 방법 및 준비사항 안내
    브랜드 등록 여부에 따라 동영상 및 상세 이미지 활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기획 전략

  • 3. 상품 FBA 입고

    FBA 물류 서비스 활용

    바코드 부착 및 포장 방법
    해외 물류의 이해 및 활용 전략
    안정적인 재고 관리 및 예측 전략
     

  • 4. 마케팅

    맞춤형 마케팅

    아마존 Deal 참여 방법
    CPC Keyword 광고 운영 전략
    리뷰 마케팅의 필요성 및 전략
    각 주요 시즌 별 프로모션 기획 전략